하얏트 지라라

4. 뉴욕+하얏트 지라라 AA 오전 5박7일 (2+3)

칸쿤 더 로얄 칸쿤 더 로얄

인쇄하기  매일보내기  목록보기
객실타입, 기간, 정상가, 최대할인가, 예약 정보제
객실타입 기간 최대할인가 예약

상세설명

하얏트지라라는 Gran Caribe 옆에 위치하여 칸쿤의 호텔존 중에서도 최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더 로얄은 식사 및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고(숙박시설 내 위치한 레스토랑 및 바에 한함) 세금 및 팁을 별도로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경우에 따라 레크리에이션 활동이나 유흥/오락 활동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요금 일체 포함 숙박시설입니다. 커플에게 적합한 숙박시설 이며, 본 숙박시설의 최소 체크인 연령은 21세입니다.



마야·아즈텍 문명의 유적지 멕시코

고원 지대를 중심으로 형성된 마야·아즈텍 문명의 유적지로 유명한 멕시코는 BC 2000년경부터 농경사회가 형성되었고, BC 1200년경에 성립된 올메카 문화를 비롯하여 테오티와칸 문명, 마야문명, 톨테카왕국, 아즈텍 제국 등이 흥망성쇠를 거듭해왔다. 수준 높은 고대 문명을 이룩했던 멕시코는 1521년 스페인의 침입으로 식민지로 전락해 고유문화가 거의 사라졌으며, 1810년에 독립을 이루었으나 국토의 대부분을 미국에 빼앗겼다.

◈수도: 멕시코 시티(Mexico City)
◈면적: 1,964.375㎢(한반도의 약 9배)
◈종교: 카톨릭교(89%), 기독교(6%), 기타(5%) (국교 : 카톨릭)
◈언어: 스페인어

현재 인구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으며 경제 성장률로는 따라 잡을 수가 없다. 북미 자유무역협정(NAFTA )에 힘입어 경제적 성과를 거두는 듯 했으나 무리한 경제정책으로 회생불가능한 경제난에 시달리고 있다.

전형적인 1차산업국가로 설탕, 커피, 석유, 동등의 주요산업이며, 자동차와 다른 경공업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페소화의 폭락, 자유민주주의적 정치체계의 미흡으로 고전을 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의 제도를 혼합한 방식의 연방공화제를 유지하고 있다.

지리
멕시코는 북위 17-33도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북쪽으로는, 남쪽으로는 과테말라, 벨리세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총면적은 197㎢로 북부고원과 중앙고원, 해안 평야 지대의 3지역으로 나뉘어 진다. 북부고원 지대의 대부분은 소노란 사막이 차지하고 있으며 멕시코시티, 과달라하라등의 도시가 이곳에 위치하고 있다.

멕시코 인구의 절반이상이 거주하는 지역이기도 하며, 농업지역과 목장도 발달해 있다. 대서양 연안은 항구도시들이 발달해 있으며 북쪽은 늪지를 이루고 있다. 태평양 연안은 해안평야 지대를 나타내며, 중앙에는 치아빠스 고원이 자리하고 있다. 화산대는 멕시코시 남쪽 동서로 형성되어 있고 이곳에 멕시코 최고봉인 삐꼬데오리사바(5,639m)와 뽀뽀까떼뻬뜰(5,452m)가 자리하고 있다.

기후
지형에 따라 다양한 기후를 나타내는데 전반적으로 11월부터 5월 중순까지는 건기이며, 5월 말부터 10월말까지는 우기이다. 특히 6월에서 9월사이에는 계속되는 무더위와 많은 비가 내린다. 지역적으로는 남부해안은 습윤한 기후로 고원지역에 비해 비도 많이 오고 기온도 높은 편이다. 내륙의 고원지대는 멕시코에서 가장 건조한 지역으로 사람이 거주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기후를 보인다. 남부 및 동부의 유카탄 반도는 열대성의 고온 다습한 기후이다. 12월에서 2월까지는 선선한 날이 이어지며 북쪽지역의 경우는 북쪽에서 불어오는 찬바람으로 간혹 섭씨 0℃ 가까이 기온이 떨어지기도 한다.


[실행시간:0.328125]